꿈을꾸는 파랑새

오피스 프로그램이라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일단 오늘 Kingsoft사에서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ingsoft는 알고 계시는 분들은 알고 있지만. 아마도 한국에서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것은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입니다. 기본적으로 유료 제품이지만 아마도 오피스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흥행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이름과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이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가 도착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 프로모션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해당 라이센스키를 입력을 해주면 끝입니다. 그리고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을 실행시켜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 프로그램은 영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Kingsoft Office 2012 Standard Edition을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