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저번에 컴퓨터 나 노트북의 LCD, LED Monitor의 Dead Pixel(불량 화소,ドット抜け)을 검사해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간단하게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모니터의 불량화소(데드픽셀, Dead Pixel)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컴퓨터 나 노트북의 LCD, LED Monitor의 Dead Pixel(불량 화소,ドット抜け)을 검사할 수가 있습니다.

Dead Pixel(불량화소,ドット抜け)검사

[소프트웨어(Software)] -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모니터 데드픽셀(Dead Pixel,불량화소) 확인을 도와주는 dead pixel checker utility

사이트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검은색, 흰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볼 수가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색깔을 선택하고 나서 F11를 눌러주어서 전체화면으로 전환해서 LED Monitor, LCD Monitor에 있는 Dead Pixel(불량 화소,ドット抜け)을 간단하게 검사를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모니터를 관리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은 사이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