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알람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알람(Alarm,アラーム)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알람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ABALARM 이라는 알람(Alarm,アラーム) 프로그램은 내려받기 설치 후 아래와 같이 메일을 통해서 인증을 받아야지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Free Unlock를 눌러주면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서 인증 메일이 도착하고 그리고 해당 링크를 클릭해주면 사용할 수 있는
알람(Alarm,アラーム) 프로그램입니다.
알람 프로그램 ABALARM

그리고 나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눈에 쉽게 들어오는 인터페이스로 구성돼 있고 새로운 알람 일정을 추가하고 싶으면 Add New Alarm을 클릭하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카운트다운, 특정시간에 알람(Alarm,アラーム) 표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Tea-Time(물론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피자(Pizza,ピザ) 등을 구성돼 있는데 아마도 냉동 피자(Pizza,ピザ)를 전자레인지 같은 것에 돌려서 먹을 때 사용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알람(Alarm,アラーム)을 동작을 시키면 남은 시간이 귀여운 강아지가 자는 모습과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