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컴퓨터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특징은 컴퓨터 사용자에 의한 평가정보를 바탕으로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안전 유무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 컴퓨터 초보자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 사용을 자제했으면 합니다. 잘못 사용 시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설치해야 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가 있으니까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하고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Start Scan 버튼을 눌러서 검사하면 됩니다.

freefixer

그리고 검사 결과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여기서 more info 부분을 통해서 인터넷에 있는 데이터를 볼 수가 있어서 사용자가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할지 말지를 판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발견했을시 Fix it을 버튼을 눌러주고 그다음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면 끝입니다.


만약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안티바이러스 제품(アンチウイルス,백신프로그램)이 제거하지 못하는 악성코드를 찾아서 제거할 수 있겠지만. 해당 프로그램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제일 좋은 방법은 의심스러운 파일이 있으면 자신이 사용하는 안티바이러스(アンチウイルス,백신프로그램)제조업체에 샘플을 보내서 분석의뢰를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