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 최적화를 할 때가 있습니다. 아마도 해당 컴퓨터 최적화,레지스터리 최적화(レジストリ 最適化)를 도와주는 Advanced Registry Doctor PRO를 이용한다면 컴퓨터 최적화를 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으면 Advanced Registry Doctor PRO는 주로 레지스터리(registry,レジストリ)를 최적화해서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dvanced Registry Doctor PRO

해당 Advanced Registry Doctor PRO를 설치해서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능적인 시스템 검사 수행, 빠른 검사,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검사할 곳으로 지정해서 검사하는 방식으로 돼 있습니다. 검사를 진행하면 항목별로 검사가 진행되고 컴퓨터에 발견된 오류를 발견된 곳 개수를 알 수가 있으면 물론 컴퓨터 최적화를 위해서 수정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최적화 버튼을 통해서도 컴퓨터를 최적화가 가능하고 레지스터리(registry,レジストリ)를 조각 모음을 통해서 컴퓨터 부팅 속도를 높일 수 있게 구성이 돼 있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