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백업을 해야 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가 O&O DiskImage 라고 생각이 듭니다. 해당 O&O DiskImage6 은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유료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고 만약 O&O DiskImage 6을 사용하다가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드시면 O&O DiskImage7 으로 유료 버전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것 같습니다.
해당 O&O DiskImage 는 간단하게 백업유틸리티와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즉 쉽게 이야기하면 하드디스크에 들어 있는 데이터를 미리 백업을 해놓고 그리고 나서 만약 데이터가 손실되었을 때 해당 부분을 통해서 쉽게 복구할 수 백업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소프트웨어 팁(Software Tip)] - Windows 7에서 간단하게 자신이 사용하는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하기!
간단하게 이메일을 입력을 해주면 잠시 기다리면 이메일로 제품등록번호와 설치파일링크가 첨부된 이메일이 도착하는데. 독일어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독일어를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영어 버전을 내려받기 후에 영어 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O&O DiskImage 무료 이벤트
O&O DiskImage 영어 버전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