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담배(タバコ)를 배우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어도 일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이런저런 이유로 스트레스 때문에 끊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먼저 자기 자신이 담배(タバコ)를 피우는 패턴을 살펴보는 것이 어떠할까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 - 금연(禁煙)을 도와주는 금연어플 스모크프리
아마도 자신이 어떠할 때 담배를 피우고 있는지 그것을 알게 되면 예를 들어서 껌을 씹는다는 든지 아니면 따뜻한 차를 마시든가 사탕을 먹는 방법이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금연 계획을 세웠다면 금연(禁煙)에 도전해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저번에 소개해준 금연어플로 하루에 피우는 담배는 얼마나 피우는지 파악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힘들다면 금연(禁煙) 전문가와 상담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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