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새해에는 금연(禁煙)을 해야지 하면서 작심삼일로 끝나 시 분들이나 금연(禁煙)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금연(禁煙)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달력을 클릭하면 흡연 체크라는 것이 나올 것입니다. 즉 간단하게 자신이 하루에 담배를 피울 때 날짜를 눌러서 오늘 자신이 담배를 피웠는지 알 수가 있고 그리고 금연(禁煙)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금연클리닉을 터치하면 위치정보를 활용해서 가까운 보건소를 가르쳐 줍니다. 물론 검색된 보건소를 터치하면 지도 보기, 전화 걸기, 홈페이지 보기 등이 메뉴가 제공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금연서약을 터치합니다. 여기서는 금연(禁煙) 서약서라는 부분인데 여기서 자신의 금연(禁煙)목표, 금연(禁煙) 시작일, 평균 흡연량, 담배가격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그러면 자신의 금연(禁煙)시작일부터 지금까지 금연(禁煙)을 며칠 간 한 것을 알 수가 있으면 그리고 해당 일로부터 금연(禁煙)을 통해서 절약한 담뱃값이 얼마인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금연(禁煙)한 담뱃값을 보면서 건강도 지키고 담배로 지출되던 담뱃값도 아끼고 건강도 되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