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요즈음은 음원(MP3)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다. 보니 그다지 필요없는 부분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저 같이 CD를 구매하고 한 장은 소장 한 장은 CD를 개봉해서 스마트폰이나 MP3 재생기 같은 곳에 넣어두고 듣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Ashampoo Burning Studio 2012를 활용해서 간단하게 MP3를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저번에 소개한 미디어 재생기를 통해서 MP3를 뽑아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먼저 Ashampoo Burning Studio 2012를 실행시켜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음악 굽기/추출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오디오 시디 추출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음악CD를 넣어달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음악 CD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소프트웨어 팁] - 원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음악(음원)추출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만약 인터넷이 연결돼 있으면 간단하게 CDDB정보를 받아 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신이 음원을 추출할 곳과 그리고 음악 형식 그리고 MP3파일 음질을 결정하고 다음을 눌러 주면 해당 부분은 끝이 나고 음악 CD에서 MP3가 추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