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작년 12월에 가입한 GARNET CROW official fan club(G-NET)에서 회원증이 도착했습니다. 일단 코닥(Kodak)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폰 카메라로 급한 대로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봉투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처음 받는 거라서 인지 내용은 작았습니다. 그리고 편지 봉투 왼쪽 아래에는 GARNET CROW 로고가 들어가 져 있는 것이 특징이 있습니다.
[GARNETCROW] - GARNET CROW official fan club(G-NET) 팬클럽에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봉투를 개봉해 보면 아래와 같이 동봉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엽서, 그리고 제일 중요한 회원사이트 로그인 ID 암호가 적힌 종이, 그리고 회원카드 등이 담겨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엽서 사진에 있는 ゆりっぺ사진이 정말 예쁘네요.^^

그리고 함께 들어가 져 있는 물건인데. 이것은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지. 핀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 옷 같은 곳에 달은 액세서리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은 미개봉으로 보관처리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일단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계획으로는 결혼하기 전까지는 한번 라이브 보러 갔다 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결혼을 하면 라이브 보러 갈 여유조차 없을 것 같아서 말이죠.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