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집에 있는데 휴대폰 으로 갑자기 전화 한 통이 걸려 왔습니다. 국제택배가 왔으니까 집에 있느냐고 하는 전화였습니다. 어~물건 시킨 적이 없는데. 무슨 일이지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집에서 잠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보니까 HMV에서 온 EMS였습니다. 일단은 집 주소 하고 휴대폰 전화번호가 맞는 걸로 보니까 내 것은 맞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개봉을 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까 이제서야 짐작이 가더군요. 일본 친구에게서 온 물건이었습니다.
일단 그 친구한테 고맙게 생각을 합니다.^^내용은 보고 싶었던 GARNETCROW의 ARE YOU READY TO LOCK ON ~live scope at the JCB Hall~과 The Blind Side DVD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감동하였습니다. 메일을 확인해보니 새해 선물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하도 노래를 불렀으니…. 그런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 미안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먼저 ARE YOU READY TO LOCK ON ~livescope at the JCB Hall~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GARNETCROW LIVE DVD를 보고 싶었습니다. 물론 유튜브를 통해서 해당 라이브를 볼 수가 있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DVD로 보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해서입니다.
일단 해당 DVD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생각이 좋아서인지…. 아무튼, JCB홀에서 있었던 라이브 있데…. 가보고는 싶었던 라이브 엮던 것 같습니다.

다음은 DVD를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생겨 있습니다. 2장의 DVD와 그리고 포스터 뒤에 있는 가사집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산드라 블록 주연의 Blind Side입니다. 블로그 결산 때에도 이야기했지만. 개인적으로 감동 받았던 영화였던 것 같은 기억이 납니다. 덕분에 해당 DVD를 무한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어 더빙이 있어서 나름 스마트폰에 맞게 인코딩을 해서 잘 보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한국 자막으로 볼 때와는 조금 느낌은 새롭지만. 정말 추운 겨울에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휴대폰] - 갤럭시U 동영상 인코딩해서 보기!
[소프트웨어 팁] - DVD 동영상을 VOBMerge와 다음 인코더를 사용해서 동영상 인코딩하기!

그리고 개인적으로 GARNETCROW ARE YOU READY TO LOCK ON ~livescope at the JCB Hall~ DVD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인 Mr.Holiday에서 나오는 안무가 좋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 Nakamura Yuri(ゆりっぺ)작곡도 잘하는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