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사카이 이즈미 씨 사망 이후에 아마도 즐겨듣는 것이 아마도 YUI, 쿠라키 마이,Garnet Crow일 것입니다. 어차피 쿠라키 마이나 Garnet Crow 같은 경우에는 데뷔 때부터 즐겨듣는 음악인지라 그렇게 낯설지가 않고 이제는 정겹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HMV에서 구매한 것이 Garnet Crow lives cope 2010 welcome to the parallel universe! 라는 DVD를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배송 방식은 EMS이면 8월31일에 주문해서 9월2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일단 보니까 EMS를 개봉하고 나서 DVD를 보니 저번에 에어캡이 변해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번에는 그냥 일반적인 에어캡 방식이라는 이번에는 DVD 크기에 맞추어져 있는 에어켑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개봉을 하면 아래와 같이 각각의 멤버등 사진이 정면에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을 느끼게 해주는 DVD 뒷면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2010 Live Scope THE BEST TOUR과는 이미지가 다른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 사진인데. 안에는 저번처럼 책상 밑에 넣어도 좋을 것 같은 가사집이 있고 그리고 2장의 DVD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자세히는 보지는 않았지만. 일단 흑인분들의 코러스와 무대배경 그리고 각각 구성원들의 의상들이 연말이나 성탄 때 어울리는 모습으로 돼 있고 구성된 음악도 가수들이 입은 의상과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음악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