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파이어폭스(Firefox)를 사용하면서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서 아마도 Noscript라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할것입니다.해당 부가기능을 사용시에는 스크립트를 제한을 하기떄문에 아마도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면서 보안을 강화하는데.도움을 받을수가 있을것입니다.해당 Noscrit를 설정을 백업하는 방법은 아마도 여러가지가 있을것입니다.
귀찮으면 파이어폭스 프로필 폴더를 통쨰로 백업해서 다른 기타 비밀번호나 기타 설정,부가기능을 백업해두었다가 한꺼번에 포맷후 다시 부활시켜버리는 방법이 있고 아니면 해당 부분만 백업을 원할경우 아래와 같은 작업을 하면 할수가 있습니다.먼저 해당 부가기능의 옵션을 보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지정이 보일것입니다.

여기서는 자신이 서핑을 하다가 자신이 신뢰한 웹사이트 목록이 저장된 부분인데.분홍색 부분은 해당 Noscript부분 전체 백업,파란색 부분에 있는 내보내기는 사용자가 지정한 목록만 백업하는 기능인데.기본적으로txt파일 형태로 저장이 되니 해당 파일을 백업후 나중에 필요할경우 사용하면 될것입니다.

해당 Noscript에서 기본적으로 차단하는 목록입니다. 해당 부분에서는 JAVA, AUDIO/VIDEO, Adobe Flash 등을 차단하고 있는데. 자신이 사용하는 곳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