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스마트폰 안티바이러스(백신 프로그램)는 스파이웨어 제품으로 유명한 Webroot에서 제작한 스마트폰용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기 전에 반드시 암호는 강하게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면 GPS도 반드시 켜두는 것입니다. 물론 GPS는 스마트폰 위치를 찾으려고 사용됩니다.
먼저 설치해서 설치한 화면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Lost Device Protection 부분은 활성화해두어야 스마트폰을 잊어버렸을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자~그럼 SMS 문자를 통해서 잠근 화면입니다. 빨간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해당 명령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명령어는 간단합니다.
Locate 비밀번호(스마트폰 위치 찾기, 해당 명령어 시 스마트폰은 자동으로 잠근 상태로 됩니다. 물론 해당 문자로 보낸 휴대전화로 휴대전화 위치를 구글맵 주소로 보내져 옵니다.)
Lock 비밀번호(해당 명령어 수행 시 스마트폰만 잠근 상태로 됩니다.)
Scream 비밀번호(해당 명령어는 스마트폰은 자동으로 잠근 상태로 변경되면 휴대전화에서는 사이렌 소리가 납니다.)
물론 아래와 같이 해당 로그는 예쁘게 남아 있으니까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럼 한가지 예로 Scream 기능을 활성화해 해 보겠습니다. 잠시나마 짧은 시간 동안 촬영한 영상입니다. 보시는 거와 경고음이 울리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단순히 전화하는 것보다는 스마트폰 잠금과 동시에 경고음이 울린다면 찾을 수도 있겠고
만약 악의적인 목적이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에서 경고음이 울리니까 주의를 끌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