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휴대폰 및 휴대용기기를 이용하다 보면 밖에 외출 시 배터리가 떨어지면 난감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제가 구매한 모델은 제품 본체와 USB 충전 포트, 그리고 에네루프 (4개 추가 구매)했습니다. 아래 보시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제품 구성 방식입니다.
일단은 해당 제품은 USB로 충전할 수 있으면 기본적으로 USB 형식으로만 출력되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에 맞는 USB 케이블을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충전시간은 에네루프 AA 건전지 기준으로 설명서에는 1개일 때에 140분 2개일 때에는 280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충전은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할 때에 USB 포트에 꽂아두면 끝입니다.

아래에 보시는 것이 제품을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에네 루프 건전지 AA는 2개가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버튼이 있는데 DC 출력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5V 500mA로 출력이 되는 부분과 제공되고 있는 USB 케이블을 통한 충전 부분 그리고 동작을 위한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한번 누르면 동작 잠시 누르고 있으면 배터리 잔량을 LED를 통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휴대폰과 제가 소지하는 코원 J3을 충전해보았습니다. 휴대폰 충전은 제가 피로해서 충전 버튼을 누르고 잠을 청해서 모르겠지만

확실히 충전은 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24핀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따로 아래와 같은 24핀과 USB를 지원하는 케이블을 따로 구매해서 충전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