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는 얼마 안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연인들에게 선물을 주려고 고민을 하고 있을 것인데. 이번에는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손난로를 선물해주는 것이 어떠할까 생각이 듭니다. 손난로에도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지금 소개해 드리는 것은 에네루프 건전지를 활용해서 동작하는 산요 충전식 손난로입니다.

기본 구성품
에네루프 충전지AA형 2개
충전기
본체, 사용자 설명서

단 아래에 보시는 것이 본체에서 건전지를 넣기 위한 수납부 모습입니다. 해당 부분에서는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수납부와 그리고 가운데의 제어 핀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동작시켰을 때 모습입니다. 그리고 일단은 간단하게 동작하는 동영상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처음 작동시켰을 때에는 주황색->빨간색->녹색(소등)으로 동작을 하는데 주황색(약 상태), 빨간색(강 상태), 빨간색 점등(터보상태) 보통은 터보상태를 제외한 다른 약 모드와 강모드는 일정하게 점등이 깜빡거리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는 것이 손 난로를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충전 시에는 녹색이 점등되고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 점등이 소등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온도계가 없어서 온도는 테스트 못했지만. 설명서에는 기본적으로 약 모드 평균 온도 39도,강 모드 41도, 터보 모드일떄는 46도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온도 소자 부근의 온도이고 주위온도가 20도 일 때 테스트 결과라고 적혀져 있네요. 아마도 손난로를 크리스마스 때 여자 친구에게 선물해주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