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외 보안업체인 McAfee에서 맥아피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는 회원가입은 해야 하지만. 영어수준은 중고등학교 수준의 영어면 충분히 가능한 영어수준으로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맥아피 인터넷 시큐리티 6개월 이벤트

여기서 Get Started Now를 눌러 줍니다. 그러면 2번째 그림처럼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 간단하게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거나 기존의 로그인 정보가 있을시 로그인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보안프로그램을 내려받기까지의 진행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고 또 해당 제품에 대해 바이러스를 잘 잡아요. 이 제품 좋아야 하는 질문은 사절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컴퓨터에 악성코드가 감염되는 것도 보안제품에서 못 잡아서고 있겠지만. 사용자가 더 주의를 한다면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확률이 낮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모든 보안 제품을 설치했다고 안심하면 안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사이트 안전도를 알려주는 사이트 어드바이저도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이용할 때에도 간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Security] - 안전한 검색을 도와주는 맥아피 사이트 어드바이저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