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는 어도비 리더의 새로운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다운로드하라는 메일로 통해 전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어도비에 따르면 메일 대부분은 Adobe Acrobat Reader Support 서명이 들어가 있고 받는 사람에게 회원 가입 및 개인정보를 요구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메일은 어도비에서 보낸 메일은 절대 아닙니다. 참고로 어도비에서는 어도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만, 전자우편을 통한 부분은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해당 취약점은 Android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임의적으로 조작된 웹사이트 방문 시 감염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의가 요구되는 바입니다.

Adobe Flash Player 10.1.82.76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Linux, Solaris)
Adobe Flash Player 10.1.92.10 버전 (Android)
Adobe Reader 9.3.4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UNIX)
Adobe Acrobat 9.3.4 버전 및 하위 버전 (Windows, Macintosh)
더 자세한 내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어도비 제품은 근데 참 허구한날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는 것 같아요;;;;
    2010.09.15 09:42 신고
    • 모든 프로그램에는 취약성이 존재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정 제품이라서 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그만큼 취약성을 찾는것이 빨라야 악용을 할수 있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2010.09.17 00:2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