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한국을 대표하는 보안 화사하면 아마도 안철수 연구소가 생각이 날것입니다. 특히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에 V3이 녀석이 정말 한국사람들 기억에 속속 들어가 져 있죠. 참고로 흔히 한국에서 백신프로그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맞는 표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는 백신프로그램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에 조금은 이상하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한국 사람입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최근에 안철수 연구소에서 통합보안 제품 중 하나인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패키지 홈플러스 인증 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 2010년 7월12~9월12일까지
당첨자 발표: 2010년 9월16일 발표예정
이벤트 참여방식: 전국 홈플러스에서 우리 집 주치의 안철수를 발견하고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포스팅한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시면 끝입니다.
1등: V3 365 클리닉 주치의 평생이용권(1명)
2등: 홈플러스 상품권 1만 원권(50명)
3등: 홈플러스 5천 원 상품권(100명)
그리고 트위터로도 참여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V3_PCDoc 태그를 남겨야 됩니다
또한 @AhnLab_man과 안랩 닷컴의 공지로 매주 화요일에 발표예정이라고 합니다.
홈플러스와 안철수 연구소가 함께 하는 V3 365 이벤트
주의사항에 보니까 재미있는 내용이어야지 당첨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이마트하고 공동으로 하면 저는 당장 달려갈 마음은 있지만. 제가 사는 곳에서는 홈플러스를 보지 못해서….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아무튼, 나는 좋은 꿈을 꾸었는데. 로또는 안되어서 이것이라도 도전을 하고 싶으면 이번 이벤트에 도전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