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내일 새벽에는 대한민국-나이지리아 경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 경기가 16강을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경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경기장은 가보고는 싶은데 가보지는 못하겠고 그나마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구글에서는 구글맵을 통한 남아공 월드컵 경기장 내부 모습과 그리고 경기장 밖들 다양한 구글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퍼갈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하지 않고 있고 링크만 허용하고 있어서 링크로 대체를 해보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경기에 좋은 결과가 있어서 원정 16강을 이루어 내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사진은 더반에서 훈련 중이 국가대표팀 사진입니다.
June 21, 2010 - Durban, South Africa - epa02214713 The South Korean national soccer team in action during a training session in Durban, South Africa, 21 June 2010. South Korea play Nigeria in their final Group B match in Durban, 22 June.
모세스 바비다 경기장 1
모세스 바비다 경기장 2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