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우리가 살아가면서 옷이라는 것을 입고 다닙니다. 하지만.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서 사람의 모습이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그에 맞는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옷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마도 이런 것에 관심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이렇게 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Sandra Bullock, Best Actress winner, leaves the Kodak Theater in a sheer shirt and blazer after appearing on Oprahs post Oscar show
물론 웹사이트 언어는 영어로 돼 있지만. 유명인사들의 패션이나 헤어스타일들을 한 번에 볼 수가 있고 원하면 패션에 관련된 물건을 구매까지 할 수가 있어서 아마도 계절별로 코디나 헤어스타일에 대해 알 수가 있어서 자신의 모습을 한껏 뽐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은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동영상을 Embed 코드를 가져와서 붙여놓아 보았습니다. 아마도 이런 사이트는 패션 코디를 관심 있는 사람이나 코디에 대해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이용한다면 정말로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제는 봄이고 봄에 맞는 봄코디 방법을 여기 사이트에서 한번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첫 번째 사진으로 사용된 산드라 블록 하고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사이트임을 알려 드립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