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t 5.0버전 출시

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회사를 갔다 오니까 체코를 대표하는 보안 제품인 Avast가 5.0 버전이 출시된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삼성 노트북에 잠시 설치를 해 놓았다가 현재는 복구해서 다시 Mcafee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아마도 무료 백신 프로그램 무료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분은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는 영어 버전으로만 나와있지만. 조만간에 한국어 일본어 등 번역이 된 제품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보니까 Sand Box 기능이 추가된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Sandboxie사용자로서는 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유료 버전에는 추가돼 있으니 아마도 더한층 높은 보안을 위해서는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보안제품을 Avast 제품을 사용하든 간에 스스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보시는 것이 어베스트에서 제공하는 제품설명입니다. 보시면 무료 버전은 이메일 쪽이나 안티 스팸 등이 빠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이지만. 보안업체 중에서는 아마도 Norton하고 Avast 쪽이 유료제품이 저렴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성능도 나쁘지도 않고 말이죠. 유료 결제관련은 각자 결정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