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 남았고 개인적으로 눈은 싫어하지만. 이번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요즈음은 영어는 배우는 외국어 중에서는 기본 중의 기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영어하고 담을 쌓고 지낸 지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는 아마도 영어 뉴스를 보고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한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뉴스 사이트로 이동
즉 이 사이트는 간단하게 전 세계 뉴스를 머리기사로 먼저 접하고 나서 상세히 보기 하면 전체 영어 기사를 볼 수 있게 이동을 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즉 보시는 거와 같이 접속을 하면 아래 그림처럼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세계 곳곳에서 올라오는 뉴스들을 신속하게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2번째 그림처럼 자신이 원하는 영어 뉴스를 선택하고 나서 트위터로 내보낼 수도 있고 더 자세히 해당 영어 뉴스를 보려면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자신이 선택한 영어 뉴스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마도 전 세계 뉴스를 누구보다 더욱더 빨리 알 수가 있고 다른 나라 경제 사정도 알 수가 있어서 세계의 흐름이 어떻게 변하고 있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지루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스포츠 연애 생활 경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서 보다 보면 영어공부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아마도 영어 회화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저도 몇 번 이용을 해보았는데. 영어는 왠지 저는 거부반응이 심하게 일어나더군요. 저는 일본어 체질인가 봅니다. 아래처럼 보시는 거와 같이 각각의 사항에 맞게 회화 형식으로 돼 있어져 있습니다. 즉 해당 부분을 선택을 해보면 2번째 사진과 같이 해당 부분을 회화를 원어민 발음으로 뜯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음질도 선택할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습니다.
*오디오 영어

728x9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