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 전문가가 쓰는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lingo라는 번역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사:lingoes
다운로드
먼저 cent에서 도 평가가 좋아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먼저 설치 후 메인 화면입니다. 먼저 처음 설치 시에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설정 난에서 한글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사용방법도 뜻밖에 간단합니다.

먼저 웹에 글을 드래그하고 복사를 누르면 번역이 된 글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은 설정을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변경 방법은 설정->번역에서 대상 언어 말고 그 밑에 보면 if target language is same as source reset it as이라는 글이 적혀져 있습니다. 이 부분을 KOREA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어나 일어 등에 드래그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복사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번역된 화면을 간단하게 볼 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탭에서는 웹검색에 사용할 엔진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도 지원도 하니 유용하게 쓰실 수가 있을 것이고 인터넷에는 반드시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번역 시 사용하는 번역사이트는 구글 외 13종류의 번역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