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사는 iobit라는 회사입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하면 하드의 단편화를 감소시켜서 액서스 속도를 높여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이번에 Smart Defrag 1.02버전에서는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단 설치 시에는 영어로 나옵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조각 모음 을 할 방법이 즉 시작 버튼 옆에 보면 조각 모음 이라고 표시된 곳이 있습니다.여기을 다시 눌러 주면  조각 모음&최적화 라고 쓰여진 부분중 하나을 선택해서 조각 모음을 할수 가 있습니다. 하지만 후자는 속도는 느린대신에 최상의 프로그램 성능을 위한시는분이 라면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동 조각모음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즉 이기능은 컴퓨터가 다른 작업을 하고 있지 않을 떄 자동으로 조각을 모음을 하는 기능 입니다.이기능을 활성 해두면 심각한 조각화을 막을 수 있는 효과을 볼수 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케줄에는 스케줄에 등록 시켜 그 시간에 조각모음을 하게 미리 예약 해두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설정부분에서는 컴퓨터 시작시 자동 시작 자동 업데이트 언어선택 과 노트북 사용자들을위한 기능으로보이는 배터리 사용중 조각모음 정지 이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