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efenderUI 는 VoodooShield에서 만든 작고 매우 유용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편리한 프로그램은 Microsoft Defender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효율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Windows 보안 설정에서 최종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는 숨겨진 Microsoft Defender 보안 기능을 잠금 해제를 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icrosoft Defender는 수년에 걸쳐 강력하고 강력하며 효과적인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으로 발전해 왔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대다수의 최종 사용자가 접근하고 작동하기가 여전히 접근 하기가 어렵습니다.
DefenderUI를 사용하면 Microsoft Defender를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실시간 및 클라우드 기반 보호는 물론 Windows 방화벽을 켜고 끄는 기능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가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 가지 보안 프로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천 프로필
해당 보안 프로필은 기본 공장 구성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숨겨진 Microsoft Dender 보안 기능 중 상당수를 잠금 해제하여 향상된 보호 기능을 제공
해당 프로필은 대부분의 일반 사용자에게 권장
대화형 프로필
해당 보안 프로필은 권장 보안 프로필보다 더 안전하며 사용자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표시하여 최종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도록 설계
해당 프로필은 고급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DefenderUI

DefenderUI 초기 프로필 설정
DefenderUI 초기 프로필 설정

공격적인 프로필
해당 보안 프로필은 기본 공장 구성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숨겨진 Microsoft Defender 보안 기능을 대부분 잠금 해제하여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
해당 프로필은 보안이 중요한 모든 엔드포인트에 권장됩니다.
기본 프로필
해당 프로필은 Microsoft Defender의 설정을 공장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또한 앱은 요청 시 검사를 수행합니다. 빠르고 전체 및 사용자 정의 검사를 제공하며 또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오프라인 검색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DefenderUI ASR 규칙
DefenderUI ASR 규칙

DefenderUI를 통해 Defender 격리에 액세스하고 Windows Defender 활동 기록을 검사하며 보안 로그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Windows 보안, 윈도우 업데이트 및 제어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외에도 DefenderUI에는 행동 및 PUA 보호도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두 기능 모두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랜섬웨어 보호에 특화된 모듈이 포함되어 있어 폴더 액세스를 규제할 수 있습니다.
DefenderUI는 Microsoft Defender의 보안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다양한 보안 프로필이 있으며 기본 보안 설정과 고급 보안 설정 모두에 대한 원클릭 액세스를 제공하며 지원을 통해 Microsoft Defender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바이러스 백신에서 다양한 설정과 기능을 갖추게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