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유명한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아마도 구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튜브(YouTube)일 것입니다.
요즈음에는 유튜브에 자막을 자동으로 생성될 수 있으며 캡션의 자동 생성은 그렇게 작동하지만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가 여전히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YouTube) 사용자는 비디오의 원래 언어가 포함되지 않더라도 다른 언어를 이해하는 언어로 비디오를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구동되는 동영상은 곧 AI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자동으로 더빙을 지원합니다. Aloud는 2022년 Area 120 프로젝트로 처음 공개되었으며 주요 목적은 동영상 제작자가 다른 언어와 더빙으로 비디오 자막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유튜브
유튜브

Aloud는 비디오 제작자를 위한 대부분의 힘든 작업을 진행됩니다. 처음에 비디오를 업로드 하고 비디오 제작자는 해당 사용자가 올린 동영상을 검토하고 편집할 수 있으며 결과에 만족하면 Aloud는 텍스트를 선택한 언어로 번역하고 더빙을 생성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일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이 도구를 테스트하고 있으며 원래 언어는 영어이지만 Aloud 덕분에 스페인 어 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오디오 트랙->더빙 된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를 선택하여 스페인어로 들을 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Aloud는 다른 언어에 대한 지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대상 언어로 제작자의 목소리를 모방하고 립싱크를 개선하고 더 많은 표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되며 이렇게 하면 유튜브를 하는데 더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