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일본 애니메이션인 Kirara OVA(키라라 OV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음악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프닝
Power of Love by 大沢千秋
Ending Theme
Smile Again by Elika
방영일시: 1998년 OVA작
장르: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러브코미디, 판타지
총 1부작(38분) 이며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인 토시기 유이(唯登詩樹) 의 작품입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아사이 콘페이,이마이 키라라,에이미가 주인공들이고 일단 에이미는 콘페이 를 좋아하게 되고 이들의 사랑의 이어준 것은 이마이 키라라 이었지만  키라라 역시 콘페이를 마음에서는 사랑하고 있었고 여기서 우여곡절 끝에 콘페이는 이마이 키라라에서 저녁노을이 지는 해변에서 키라라에서 사랑을 고백하게 되고 서로 사랑을 확인하고 결국 결혼을 하지만 키라라는 오픈카를 몰고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가던 중에 전방주시 태만으로 트럭과 교통사고가 나고

여기서 키라라는 신에게 기도하게 되고 신이 키라라의 소원을 들어주었는지 8년 전의 콘페이 의 침대에서 깨어나게 되고 콘페이는 당연히 누구인지 알 수가 없고 키라라는 콘페이 나야나~하지만 당연히 8년 전 콘페이는 당연히 알 수가 없는 상황이고 여기서 8년 전의 자신이 콘페이에 대한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자신의 그 모습보다는 이제는 적극적으로 다가서고 그리고 다시 과거의 자신의 움직여서 너~콘페이 좋아하지 않아~이러고 있고 물론 8년 후의 미래의 키라라가 이기 때문에 과거에 자신을 사랑한 남자 이자 남편이 될뻔한 자신의 과거 사진을 숨겨둔 것을 찾아서 한방에 사진을 찍어버리는 등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과거로 돌아가면 자신의 모습이 과거로 가서 미래를 변경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유령의 존재로 과거로 가서 과거의 자신에게 솔직해지라 이런 식으로 진행하는 방식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주인공이 흥얼거리는 노래 이자 두 사람을 이어준 노래인 Elika 의 Smile Again는 진짜 반드시 듣어 보아야 하는 애니메이션 주제곡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1998년 작품이지만 개인적으로 이 시절 애니메이션들이 지금도 좋은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