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웹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서 새로운 기능인 보안 네트워크 1기가 무료 VPN 실험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일단은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한 모든 사용자에게 브라우저 VPN을 무료로 제공하는 Microsoft Edge 웹 브라우저의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일단 브라우저에서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VPN 기능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Microsoft Edge 보안 네트워크는 Cloudflare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Edge의 무료 서비스이며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사용자는 매달 소진할 수 있는 1Gb의 무료 데이터를 받습니다.

미리 보기 기능으로 출시된 Secure Network는 아직 사용자 대부분이 사용할 수 없으며 Microsoft Edge 에 통합된 사용자는 Microsoft Edge의 기본 메뉴를 활성화하고 새로운 보안 네트워크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Edge에서 Shield 아이콘을 활성화하여 기능을 활성화하면 브라우저에서 보안 네트워크를 제어 가능하며 연결을 켜거나 끌 수 있는 토 글과 활성 월의 사용 및 사용 가능한 할당량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Edge 브라우저를 사용자가 닫으며 자동으로 Secure Network가 자동으로 연결이 중단되며 사용자가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다음 탐색 세션에서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더자세한 내용

Microsoft Edge Secure Network
Microsoft Edge Secure Network

일단 Secure Network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결이 암호화되어 또 다른 보호 계층이 추가
데이터는 보안 연결을 생성하기 위해 암호화된 터널을 통해 Edge에서 라우팅이 되며 HTTP만 지원하는 연결을 포함하여 Edge에서 이루어진 모든 연결에서 작동
브라우징 데이터를 수집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는 암호화된 웹 트래픽 때문에 더는 수집할 수 없습니다.
로컬 IP 주소는 Edge의 대상에 공개되지 않으며 Microsoft Edge 보안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IP를 마스킹하고 지리적 위치를 유사한 지역 주소로 바꾸는 가상 IP 주소로 탐색 가능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Microsoft는 Cloudflare(클라우드 파이어어)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icrosoft의 데이터 하위 프로세서 역할을 하며 Cloud flare는 제한된 양의 진단 및 지원 데이터 를 수집하고 Microsoft에 따라 25시간마다 데이터를 자동으로 삭제를 진행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