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래간만에 자드-Soffio di vento dvd를 보다 보면 カナリヤ 부분을 보다가 저기는 어딜까 해서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드 음악 중에서 좋아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늘 호기심이 왕성해서 이번에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어스를 설치하기 싫은 관계로 구글 맵을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동영상에 보면 교차점이 나옵니다. 그 교차점에서 잠시 앉아서 쉬는 모습이라고 할까? 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자~한번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단서는 RILEY ST입니다. 구글맵으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크게 보기
다음은 カナリヤ에서 보시면 동영상이 정말 멋있는 교회가 나옵니다. 옛날부터 볼 때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너무나도 멋있고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더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호주에 있었습니다. 솔직히 호주라는 나라는 가보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저 교회는 상당히 유명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 교회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은 간단한 설명 좀 부탁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나면 호주에 가볼 기회가 생기면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갑자기 저번에 소개해준 ハートに火をつけて 촬영지 이후 오래간만인 것 같습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