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Edge에서 제공하는 이스터에그(Easter Egg)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이스터에그(Easter Egg)이라는 것은 간단하게 프로그램에서 제작자들이 숨겨놓은 재미있는 글 또는 게임, 그림 등을 이야기합니다. 일단 해당 이스터에그(Easter Egg)가 적용이 되는 방법은 Microsoft Edge Canary, Microsoft Edge Beta, Microsoft Edge Dev 버전에서만 적용됩니다. 해당 게임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로 이등을 해서 
Microsoft Edge Canary, Microsoft Edge Beta, Microsoft Edge Dev 버전 중 하나를 다운로드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Microsoft Edge Canary, Microsoft Edge Beta, Microsoft Edge Dev를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인터넷 주소에 다음을 입력해줍니다.
edge://surf

edge://surf

숨겨진 이스터에그(Easter Egg) 게임이 실행됩니다.
그러고 나면 서퍼 캐릭터를 선택하는 게임이 나옵니다. 그리고 게임 컨트롤도 표시합니다. 화살표 키와 스페이스 바를 사용하여 오른쪽과 왼쪽으로 이동하여 서핑을 시작하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은 마우스로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고 보드를 뒤집지 않고도 장애물을 피하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거대한 문어가 나타납니다. 해당 거대한 문어를 피하면 됩니다. 레이스 당 3번의 생명을 얻었고 게임을 다시 시작하려면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면 됩니다. 해당 게임은 복잡한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잠시 쉬고 싶을 때 하면 좋을 게임이라고 합니다. 물론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파이어폭스도 모질라서 라고 해서 재미있는 이스트에그도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