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윈도우 10의 샌드박스에 Folding@Home을 설치해서 코로나 19 치료제 개발에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감염자와 사망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에 Folding@Home를 통해서 코로나 19 치료제를 만드는데 자신의 컴퓨터를 일부의 시스템을 제공해서 코로나 19 치료제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이에 Microsoft는 Windows 10 Sandbox에 프로그램을 배포하여 CPU 주기를 Folding@Home 프로젝트에 빠르게 기부할 수있는PowerShell 스크립트를 발표했습니다.
Folding@Home 프로젝트는 사람들이 자신의 CPU 사이클을 기증하여 질병, 뉴스 약물 및 치료법에 대한 단백질 접힘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분산 컴퓨팅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Coronavirus가 시작된 이래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프로그램을 가장하는 맬웨어로 인해 folding@Home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시작할 수 있는 PowerShell 스크립트를 발표했습니다.
Windows Sandbox 기능을 통해 수행되며 일반적인 Windows 10 운영 체제를 감염시킬 위험 없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시스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andbox에서 Folding@Home을 사용하려면 install_folding_sandbox_on_host.ps1 PowerShell 스크립트를 내려받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다운로드 한 후 PowerShell 관리자 프롬프터를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Windows Sandbox를 설정하고 Folding@Home 클라이언트를 배포 한 다음 Windows_Sandbox Folding@Home 팀에 익명으로 참여할 수가 있습니다.

install_folding_sandbox_on_host.ps1

Powershell.exe -ExecutionPolicy Bypass -File .\install_folding_sandbox_on_host.ps1
를 입력을 해서 참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소개] - Folding@Home 코로나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백신 및 치료 개발을 위한 분산 컴퓨팅(distributed computing) 시작

 

Folding@Home 코로나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백신 및 치료 개발을 위한 분산 컴퓨팅(distributed computing) 시작

오늘은 Folding@Home에서 최근 중국 우한에 발생을 해서 세계 곳곳에 감염되고 사망자가 나오는 코로나 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분산 컴퓨팅 프로젝트는 이번 주초부터 기증된 CPU 또는 GPU 성능을 사용하..

wezard4u.tistory.com

아니며 명령을 사용하여 특정 이름으로 Windows_Sandbox 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Powershell.exe -ExecutionPolicy Bypass -File .\install_folding_sandbox_on_host.ps1 -username [your username]
기본적으로 PowerShell 스크립트는 Microsoft의 windows_sandboxfolding@Home 팀에 자동으로 추가하는 Folding @ Home 구성 파일을 만듭니다. 팀에서 특정 이름으로 표시하려면 위에 나열된 두 번째 PowerShell 명령을 사용하여 사용자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Microsoft의 windows_sandboxfolding@Home Team

Microsoft의 PowerShell 스크립트를 사용하면 Folding@Home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여분의 CPU를 코로나 바이러스 및 기타 질병을 연구하는 훌륭한 프로젝트에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windows_sandboxfolding@Home Team
가장 좋은 부분은 완료되면 Windows 샌드박스를 닫을 수 있으며 설치된 파일이 남아 있지 않은 것이며 다시 이바지할 준비가 되면 PowerShell 스크립트를 시작하여 CPU 기부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당 부분을 사용하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다음 조건이 필요합니다.
Windows Sandbox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설치하지 않았는지 확인 해당 기능은 Windows 10 Pro 또는 Windows 10 Enterprise Insider 빌드 18362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해당 기능을 사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린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