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2019년 5월 4일에 파이어폭스 인증서 때문에 파이어폭스 부가기능들이 대부분이 사용중지가 되는 문제가 발생을 했습니다.

Mozilla는 일부 Firefox 채널(Firefox Stable,Firefox Beta,Firefox Nightly)에 핫픽스를 배포하기 시작했으나 사용자가 Shield Studies를 활성화해야 사용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즉 임시적인 해결 방법입니다.

Firefox 66.0.4

기본적으로 해당 방법으로는 긍정적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면 해결 방법은 새로운 파이어폭스로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입니다.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Firefox 66.0.4를 모질라에서 만들어서 배포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동업데이트가 아닌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했습니다. 만약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면 파이어폭스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해당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면 됩니다.

[소프트웨어 팁] - 파이어폭스 인증서 만료로 인한 부가기능 사용불가 해결 방법

 

파이어폭스 인증서 만료로 인한 부가기능 사용불가 해결 방법

오늘은 파이어폭스 인증서 만료로 인한 부가기능 사용불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방법은 임시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일단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사용을 하기 위해서 모질라 파이어 폭스 사..

wezard4u.tistory.com

그러면 해당 파이어폭스 부가기능들이 동작을 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을 할수가 있으면 디버깅 모드를 활성화해둔 경우에는 해당 디버깅 모드를 끄고 해당 파이어폭스를 설치를 하거나 설치를 한 후 디버깅 모드를 끄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파이어폭스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파이어폭스 66.0.4를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