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한우몰HAU 통새우 볶음밥에 대해 개인적으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이 아니고 동생이 몇 개 구매를 해 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제품 앞면에는 다섯 가지 국내산 생야채와 탱클 한 통 새우, 고슬고슬 갓 지은 가마솥 밥을 불 향이 나도록 맛있게 볶아 더 완벽한 볶음밥이라고 적혀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라고 글이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용량은 300g를 제공하고 있으며 냉동보관(-18도 이하)에 보관을 해야 하며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프라이팬에서 3분 정도 볶으면 되고 전자레인지(700W)기준으로 4분 조리 후 먹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생겨 있습니다.

각종 야채와 그리고 새우로 추정되는 것이 냉동으로 보관돼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전자레인지에 돌려보면 다음과 같이 요리가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취하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먹을 수가 있거나 아니면 집에서 볶음밥을 먹고 싶은 때에 먹으면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제가 구매를 하지 않아서 가격은 모르겠지만 일단 채소와 그리고 새우들도 통통하게 잘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가격에 대해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구매를 해서 먹었을 때 맛있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