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Twinings, 100% 유기농 블랙 티 블렉퍼스트 블렌드, 20 티백에 대해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홍차(紅茶, Black tea)는 서양에서는 찻잎의 색깔을 보고 흑차(Black Tea)이라고 부르고 있지만 동양에서는 차의 우러낸 빛깔을 보고 홍차라고 합니다.중국에서는 흑차라고 부른다고 합니다.홍차는 기본적으로 마시는 방법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우유,생크림, 설탕, 꿀, 레몬, 브랜디, 잼 첨가하여 마십니다.

여기서 우유를 넣은 홍차는 밀크티라고 합니다.영국에서는 노동자, 인도에서 서민는 마시는 차입니다.영화 또는 드라마,애니메이션 등에서 유럽 귀족들분들만 먹는것으로 나와서 이미지가 아마도 고급스러운 차로 굳어진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특히 홍차는 건강과 미용을 위해 식후에는 한잔의 홍차을 마시면 좋습니다.홍찻잎이 산화하는 과정에서 테아플라빈, 테아루비긴 등의 폴리페놀이 새로 생성된다고 하며 카페인의 경우에는 커피보다 카페인이 많지만.우려나오는 양은 60% 정도이며 차 성분인 카테킨이 카페인의 효과를 적절히 억제시키기 주는 역활을 하기 떄문에 카페인 중독의 위험성이 적습니다.

Twinings, 100% 유기농 홍차 블렉퍼스트 블렌드 20 티백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브렉퍼스트(Breakfast,아침)는 아침에 일어나서 잠을 깨기 위해 블렌딩된 차입니다.

기본적으로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아이리쉬 브렉퍼스트, 프렌치 브렉퍼스트, 스코티쉬 브렉퍼스트 등이 있습니다.맛과 향으로 여유를 즐기는 목적을 띄는 다른 블렌드에 반해 전반적으로 보다 쓰고 강하고


색이 짙고 빨리 우러나지만 예외적으로 프렌치 브렉퍼스트 계열로 분류되는 종류에 한해 달콤한 맛과 향이 가미되어 있기도 합니다.브렉퍼스트에 들어가는 아삼의 비율이 가장 높고 그만큼 강력하고 보통 아침 시간인 AM 7(오전 7시) 등을 이름으로 하기도 한다.

Twinings 100% 유기농 블랙 티, 블렉퍼스트 블렌드 20 티백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USDA 유기농,100% 유기농 및 공정 무역 인증 차,개별적으로 포장된 티백,QAI 인증 유기농,코셔,차는 항산화제의 천연 공급원
일단 해당 브렉퍼스트 케냐와 아삼 지방 차들을 전문적으로 혼합한 블랙 티를 선택이며 Twinings는 1706년 토마스 트위닝은 런던시 스트랜드에 있는 영국 가게 앞에서 고급 차를 판매하기 시작을 했고 트위닝스사는 세계 최고의 차를 그 원래 가게와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홍차를 우려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사용법

끓인 물을 티백에 붓고 원하는 강도에 따라서 2-5분간 우러나오게 하며 그냥 플레인으로 마시거나 설탕을 넣거나 또는 우유나 크림을 약간 넣어 마시면 됩니다.일단 구성은 다음과 같이 홍차를 열어보면 20개가 있는것을 볼수가 있을수가 있습니다.그리고 옆에는 홍차를 우려내는 방법과 그리고 색깔,홍차 우려내는 시간을 적어놓았습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