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ZARD Soffio di vento ~Best of IZUMI SAKAI Selection~ 라이센스 리뷰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니까 오래간만에 자드(ZARD)에 관한 글을 적어보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일본 오리지널 버전은 역시 개봉을 하지 않고 소장용으로 잘 보관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자드(ZARD)으로 알게 된 계기가 아마도 1998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친구가 들려준 新しいドア ~冬のひまわり~,GOOD DAY를 듣고 아마도 자드음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Soffio di vento ~Best of IZUMI SAKAI Selection~는 ZARD의 셀렉션 음반이며, 사카이 이즈미에 대한 추도 음반입니다. 일단 2006년 암 발견 후 제거수술을 받았으며 이후 항암치료를 하는 도중 폐에도 전이되는 등 치료로 말미암아 여러 번 입원했다고 하면 그리고 치료를 받던 중 향년 40세 나이에 2007년 5월 27일 산책을 하는 도중 난간 레일에서 실족해고 하필 이며 아침에 일어난 일이라서 발견이 늦어져서 병원에서 집중 치료를 받았으나 하루 만에 뇌좌상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당시에 정말로 팬으로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일단 해당 앨범인 ZARD Soffio di vento ~Best of IZUMI SAKAI Selection~는 2007년 8월 15일 발매가 되었고

CD: JBCJ-9023이며 그리고 자드(ZARD)팬이면 가입을 했을 것인 ZARD의 팬클럽 회지 WEZARD 회보지에서 2007년 2월호에 사카이 이즈미가 생전에 자신이 선택한 가상의 베스트 음반의 수록곡들을 구상한 적이 있었고 해당 음반은 그녀가 고른 곡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단 앨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매일: 2007년 8월 15일
장르: J-pop
포맷: CD+DVD
길이: 64분
언어: 일본어
레이블: B-Gram RECORDS
1.あの微笑みを忘れないで
2. 黄昏にMy Lonely Heart
3. 愛が見えない
4.サヨナラは今もこの胸に居ます
5.ひとりが好き
6.あなたに帰りたい
7. So Together
8. 遠い星を数えて
9. 遠い日のNostalgia
10.来年の夏も
11.かけがえのないもの
12. Boy
13. 見つめていたいね
총 재생 시간: 01:04:00

DVD
1. My Baby Grand ~ぬくもりが欲しくて~
2. カナリヤ

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앨범에서 ZARD Soffio di vento ~Best of IZUMI SAKAI Selection~다 명곡들이지만 여기서 굳이 개인적으로 추천한다고 하면 遠い日のNostalgia,来年の夏も,かけがえのないもの을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일단 앨범 자켓은 일본 버전하고 똑같습니다. 앨범을 열어보면 다음과 같이 구성이 돼 있습니다. 하얀색 CD가 DVD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라이센스 버전은 주로 음악을 감상 및 FLAC, MP3 등으로 변환할 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자드(ZARD)팬으로서 만약 사카이 이즈미 씨가 사망하지 않고 그리고 만약 살아 있었다고 하면 어떤 노래들이 나왔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