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iHerb) 2018년2월15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아이허브(iHerb)하고 하면 건강 보조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일단 해당 아이허브(iHerb)를 이용하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통관번호를 부여받아야 하면 통관 번호를 부여받고 해당 주문을 할 때 해당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일단 최근에 뉴스 같은데 보면 사람이 살아가는 건강 관련해서 나쁜 소식들이 정말 많이 들려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안 좋은 시선으로 가져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오늘 소개 시켜 드리는 아이허브(iHerb)에서는 기본적으로 건강보조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는 곳입니다. 보통은 인터넷에서 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해보면 가격이 조금은 비싼 감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이허브(iHerb)에서는 가격을 보다 저렴하게 해서 해외직구로 구매를 할 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먼저 해당 코드는 기본적으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했을 때만 적용이 되면 참고로 40달러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 배송입니다. 일단 해당 아이 허브 할인코드가 유효한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 기간은 2018년2월15일 오전 3:00까지입니다.

기본적으로 10% 할인이 되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IHBBRANDS10이고 여기서 추가로 5% 할인을 받고 싶은 경우에는 QMF730을 입력을 하면 추가로 5% 할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저렴하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아이허브(iHerb)에서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