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종합 비타민인 VitaFusion MutiVites Complete Multivitamin Natural Berry Peach Orange Flavors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종합 비타민인 VitaFusion MutiVites Complete Multivitamin Natural Berry Peach Orange Flavors는 기본적으로 천연 베리, 복숭아와 오렌지 맛으로 구성된 종합 비타민입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제품 정보입니다.
개선된 포뮬러
성인 비타민
필수적인 일일 포뮬러
건강 보조 식품.
젤리 2개는 비타민 A를 한 컵의 브로콜리만큼이나 공급합니다.
비타민 D3는 5oz. 의 연어만큼이나 공급합니다.
면역 체계 지원
글루텐 없음


품질과 효능을 보장하도록 실험실에서 검사함
일단 다른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도당 시럽, 자당, 물, 젤라틴, 구연산, 색소(안 나토 추출물, 블루베리 및 당근 농축액),분별 화 코코넛 유 (밀랍 및 또는 카르 나우 바 왁스 함유), 젖산, 천연 향료의 2% 미만. 내용: 나무 견과류(코코넛)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일단 보시면 제품의 앞에서는 제품 안에 70개가 들어가 져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일단 해당 종합비타민은 기본적으로 젤리형태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단 복용 방법은 식이 보조제로 하루에 씹어 먹는 거미 2개씩만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어서 일단 아주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젤리 형태로 돼 있기 때문에 아마도 어르신 분들이나 부모님한테 선물로 주어도 괜찮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iherb) 종합 비타민-VitaFusion MutiVites Complete Multivitamin Natural Berry Peach Orange Flavors

일단 기본적으로 물과 같이 먹을 필요가 없으니까 일단 편하기는 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성인용 제품이기 때문에 어린이들한테 주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즉 어린이들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할 것입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생활/아이허브(iHerb)] - iHerb(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쇼핑하는 방법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권장량을 초과하여 섭취하면 안 되며 질병이 있거나, 약을 복용 중이거나 임신 또는 수유 중이면 사용하기 전에 전문가인 의사 선생님들과 상담을 해야 하면 내부 밀봉 씰이 파손되었거나 없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본 제품은 운송 중에 내용물이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과도한 열이나 습기에 노출하지 하지 말며 시간이 지나면 색상이 짙어지지만, 제품의 효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즉 이런 부분만 주의해서 복용한다고 하면 아마도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물 없이 먹을 수가 있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가 있고 맛도 있어서 정말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종합비타민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한번 추천을 해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할인을 받고 싶은 경우에는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 QMF730를 입력을 하면 일단 5% 할인을 해주니까 아이 허브에서 구매할 때 사용을 하면 되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아이허브는 해외에서 직구 하는 제품이므로 반드시 통관에 관한 통관번호를 받아야지 해외직구를 할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생각이지만 한국에서 사먹는 종합 비타민, 오메가 3등과 같은 건강 보조식품보다는 가격이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40달러 이상은 무료 배송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면 되고 40달러 이상은 CJ 택배로 배송이 오며 40달러 이하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 택배로 옵니다. 일단 이점을 참고하시고 건강 제품을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