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미국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어도비플래쉬플레이어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보안 정보 APSB18-01에 의하면 정보 유출로 이어질 우려가 있는 범위를 벗어난 로드 취약점 (CVE-2018-4871)이 1건 수정되었습니다.

보안 심각도는 Important에서 Windows, Mac, Linux 용 데스크톱 런타임과 Google Chrome 플러그인 Microsoft Edge, Internet Explorer 11 용 플러그인의 이전 버전 (28.0.0.126 및 이전 버전)에 영향을 주며 어도비에서는 리눅스용을 제외한 모든 플랫폼 버전으로 업데이트 적용 우선순위는 2 (악용 가능성은 작지만 이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하는 것이 바람직함이며로 될 수 있는 대로 빠른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해야 합니다.

Adobe Flash Player의 최신 버전은 현재 어도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보통 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갱신되며 그리고 Windows 8.1 Internet Explorer 11용 및 Windows 10의 Internet Explorer 11,Microsoft Edge 용의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의 최신판은 Windows Update를 통해 제공되며 Google Chrome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도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갱신됩니다. 일단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을 때 반드시 이른 시간에 보안 갱신을 요구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