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늘은 현재 PC에서는 이앱을 실행을 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벼 보겠습니다. 먼저 윈도우키+R 키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로컬 보안 정책을 편집하기 위해서  secpol.msc을 실행을 하거나 Windows 관리 도구 항목에 보면 여러 가지가 보일 것인 더 여기서 로컬 보안 정책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로컬 정책->보안 옵션으로 이동해서 보면 여러 가지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용자 계정 제어: 기본 제공 관리자 계정에 대한 관리자 승인 모드를 더블 클릭을 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사용으로 변경해줍니다.

그러면 끝입니다. 만약 로컬 보안 정책을 열수가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할 때에는 레지스터리 편집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regedit를 실행을 시키고 나서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System로

이동을 하면 EnableLUA값이 보일 것인데 1로 변경을 해주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시켜줍니다.

만약 기본 값은 0이 돼 있으면 1로 변경을 하고 1로 돼 있어서 1로 다시 변경을 컴퓨터를 재부팅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자 계정으로 이동해서 사용자 계정설정 변경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기본 값으로 변경하고 나서 확인을 눌러주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하면 해당 부분들은 대부분 해결이 될 것입니다. 그래도 안된다고 하면 방법이 없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