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프로그램인 Ransom Note Cleaner은 간단하게 랜섬웨어를 제거을 했더라도 남게 되는 파일 중하는 찌꺼기 파일들을 제거를 해주는 파일입니다. 일단 해당 Ransom Note Cleaner는 기본적으로 ID Ransomware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Ransom Note Cleaner을 사용을 하려고 하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일단 인터넷에 접속하는 이유는 ID Ransomware 서비스에 연결해서 랜섬웨어 정보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가져 오려고 사용을 하는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랜섬웨어에 감염이 되면 숙주 파일을 제거했더라도 많은 찌꺼기 파일들이 남아 있기 되는데 이를 검색해서 제거하는 구실을 합니다.

예를 들어서 랜섬웨어에 감염이 되면 Read me 같은 파일을 남기게 되고 해당 파일을 열어보거나 메시지를 통해서 다음과 같이 경고 메시지가 출력될 것입니다.(예시 SAGE 2.0 랜섬웨어) 그리고 해당 부분을 출력하기 위해서 컴퓨터에 따로 저장이 될 것인데 이런 파일을 삭제를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Need help with translation?? Use https://translate.google.com
ATTENTION! ALL YOUR FILES WERE ENCRYPTED!
PLEASE READ THIS MESSAGE CAREFULLY
All your important and critical files as well as databases, images and videos and so on were encrypted by software known as SAGE!
SAGE 2.0 uses military grade elliptic curve cryptography and you have no chances restoring your files without our help!
But if you follow our instructions we guarantee that you can resto_uo4re all your files quickly and safely!

RansomNoteCleaner

일단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그램을 내려받기합니다. 그리고 나서 압축프로그램을 통해서 압축을 해제를 해주고 나서 Ransom Note Cleaner를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디렉터리 또는 전체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해당 파일을 검색할 것이고 그리고 해당 부분이 검색되면 제거 버튼을 눌러서 간단하게 삭제를 할 수가 있는 도구입니다. 아마도 랜섬웨어에 감염이 되었다고 해당 랜섬웨어를 제거를 하고 난 뒤 남은 랜섬웨어 찌꺼기를 제거할 때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악성코드에 감염되지 않으려고 토렌트 같은 것은 사용을 자제하면 자신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항상 최신 업데이트 유지 및 백신프로그램은 반드시 사용을 해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