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날씨라는 것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우리 생활에 영향을 받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인 TypoWeather은 간단하게 타이포그래피 스타일의 읽기예보를 볼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고 나서 위치정보를 허가를 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위치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이 사는 지역 날씨를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날씨 정보는 전부 영어로 나오며 영어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 영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지원하는 언어는 독일어, 영어, 스페인 어, 프랑스 어, 이탈리아 어를 지원하면 설정 항목에서는 기본적으로 단위를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섭씨와 화씨 풍속으로 사용되는 단위를 변경할 수가 있게 구성이 돼 있습니다.

TypoWeather

그러면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표시되는 날씨 정보는 구름양, 습도, 풍향, 풍속, 일출 일몰 시각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씨·내일 날씨를 포함한 5일간의 날씨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가 있으며 시간별로 날씨도 확인할 수가 있으면 해당 날씨 정보에 대해 알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원하는 시간에 올라두며 간단하게 앞서 이야기한 구름양, 습도, 풍향, 풍속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자신이 사는 지역뿐만 아니라 검색을 통해서 다른 지역 날씨도 확인이 가능 한 사이트입니다. 아마도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