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크리스마스(クリスマスイ)라고 하는 것은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기독교의 명절 중 하나로 보통은 12월25일 그러나 정교회 쪽은 1월7일에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는 원래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서구 명절이지만 한국과 일본에서는 젊은 커플을 위한 날로 변모가 된 것이 있으며 영국 식민지 시절 홍콩에서는 파티 문화가 발전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는 매년 12월23일은 공휴일이며 일본에서는 크리스마스는 공휴일이 아니고 커플들이 기념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아마도 연인이나 아이들을 데리고 일본 여행을 간다면 아마도 좋을 것 같은 곳이 아마도 도쿄 디즈니 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도쿄 디즈니 리조트 2016년 크리스마스 행사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이라고 하는 것은 미국 이외에 세워진 최초이 디즈니랜드이며 1983년4월15일에 첫 개장을 했고 도쿄 디즈니 리조트라고 하지만 실제위치는 치바현 우라야스 시에 있습니다. 그리고 최초로 개장한 도쿄 디즈니 랜드와 2001년 개장을 한 디즈니 씨, 디즈니 호텔, 도쿄 디즈니 리조트 오피셜 호텔, 마이하마 리조트 라인같으 부대시설을 합친 것을 말을 합니다. 이번 도쿄 디즈니 리조트에서는 2016년12월25일까지 15주년 도쿄 디즈니 씨에서는 크리스마스 위시,도쿄 디즈니 랜드(東京ディズニーランド)에서는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 씨(東京ディズニーシー) 크리스마스 위시에서는 낮에 있는 퍼펙트 크리스마스, 밤의 하벼쇼 컬러오브 크리스마스라는 2개의 테마로 메인으로 잡혀 있으며 크리스마스 장식과 크리스마스트리도 공원 내를 장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퍼펙트 크리스마스에서는 미키 마우스의 목소리로 쇼가 시작되며 미키 마우스의 동료들이 각각 크리스마스에 대한 생각을 노래와 춤으로 이야기로 꾸민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거나 선물을 고르거나 하는 행사가 있다고 하며 등장하는 캐리턱와 순서와 연출은 달리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장소: 메디 테러 니언 하버(공연) 1일 3회(약 25분)가량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컬러오브 크리스마스~야간위시~
밤의 위한 테마이며 높이 약 15m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중심으로 한 메디터레니언 하버(メディテレーニアンハーバー)의 공연이 있다고 합니다.
장도 메디터레니언 하버(メディテレーニアンハーバー)(공연)1일1회(약 15분)
도쿄 디즈니 씨의 스페셜 상품 및 메뉴
도쿄 디즈니 시에서 맛볼 수가 있는 스페셜 메뉴와 귀여운 더피를 갖춘 크리스마스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산타가 등장하는 낮 공연 퍼펙트 크리스마스, 밤의 환상적인 하버 쇼 컬러오브 크리스마스~야간 위시~,도쿄 디즈니 씨의 크리스마스트리 및 장식, 도쿄 디즈니 씨의 스페셜 상품 및 메뉴

도쿄 디즈니 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7개의 이야기로 쓰는 낮 퍼레이드 디즈니 크리스마스 스토리
산타클로스 분장을 한 도널드 덕을 선두로 해서 백설공주, 미키마우스, 겨울 왕국의 주인공인 애나와 엘사등 7개의 이야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3군데에서 정지 파티가 시작되어서 해당 디즈니 랜드에 방문을 한 손님들도 손짓과 박수 등으로 해당 행사에 참여할 수가 있는 참여 행사도 마련이 돼 있다고 합니다.
퍼레이드 루트(パレードルート)(공연) 1일2(약 45분)회
도쿄 디즈니 랜드의 크리스마스트리 및 장식월드 바자에는 크리스마스트리 파크 안과 그리고 메인 입구와 신데렐라 성 앞에 그림책을 테마로 한 장식과 포토존이 있어서 어른들이 방문해서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을 내었다고 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스페셜 상품 및 메뉴가 준비돼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의상을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인형이 약 4,500엔 정도 판매를 하고 있고 인형 배지 등도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대한 간단한 가격 정보입니다.
주소는 치바현 우라야스시 마이 하마1-1
정보센터 전화번호: (+81)0570-00-8632
요금: 1일 패스포트(デーパスポート) 성인: 7,000엔, 중 고등학생: 6,400엔, 4세~초등학생: 4,800엔, 65세 이상 6,700엔
JR 게이요센 마이하마역(JR京葉線舞浜駅)에서 하차를 하면 됩니다. 일단 일본 여행을 갈 생각이 있으며 해당 도쿄 디즈니 리조트(東京ディズニーリゾート)쪽으로 한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