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Flash Player 콘텐츠 재생을 위한 프로그램인 Adobe Flash Player(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 대한 13건의 취약점을 수정한 보안 업데이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Adobe Flash Player 24.0.0.194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메모리 손상, Heap Buffer Overflow, Use-after-Free 취약점을 이용한 악의적인 코드 실행문제와 보안 우회를 할 수가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Windows 8.1, Windows 10에서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용 Adobe Flash Player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가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며 구글 크롬 같은 경우에는 구글 크롬을 업데이트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기타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 오페라 같은 경우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거나 아니면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취약점들은 공격자가 시스템을 완전히 장악해서 제어할 수가 있는 취약점입니다. 일단 해당 취약점은 가장 높은 단계의 취약점이면 현재 해당 취약점을 악용한 공격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Adobe Flash Player 24.0.0.194로 업데이트가 돼야 하면 해당 업데이트를 적용을 하는 시간은 최소 72시간 안에 적용을 권장하는 취약점입니다. 일단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가 되시는 Windows 8.1, Windows 10 같은 경우에는 해당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하면 되고 그리고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동 또는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Windows Vista, Windows 7은 직접 다운로드 해서 적용을 하거나 자동 업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해당 Adobe Flash Player 24.0.0.194를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악성코드들로부터 안전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