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마도 아야세 에리(絢瀬絵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해당 아야세 에리 카페 메이드 편(絢瀬絵里カフェメイド編)은 일쿠 기준으로 2014년9월에 등장한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일단 해당 아야세 에리는 SR 아야세 에리로서 기본적으로 19초마다 49% 확률로 판정 3초 강화이며 쿨 하트 속성이 있으며 개인적으로 u `s의 다른 멤버들의 카페메이드 편보다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49% 확률로 판정 강화 3초이며 판정 강화중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는 카드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피규어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제품 이름: 아야세 에리(絢瀬絵里)
작품명: 러브라이브!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발매일: 2017년9월 발매 예정
가격: 17,800엔+세금

스케일: 1/7
전체 높이: 약 240mm
원형: 飛田 崇文
채색: 彩部 一路
세일즈 포인트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아야세 에리(絢瀬絵里)가 등장을 하며 게임 속에서 카드인 カフェメイド編(카페 메이드편)을 입체화한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감 있고 마이크를 한 손에 들고 미소를 날려주시는 것이 포인트와 그리고 S자 형태로 포즈를 취한 모습과 허리에서 감은 리본이 전체적인 실루엣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탈릭 도장을 포인트로 입혔고 의상은 고상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리고 마이크 스탠드 및 액세서리 등의 섬세한 조형에도 주목하세요.
즉 아야세 에리(絢瀬絵里)의 알터제 피규어 이며 아야세 에리(絢瀬絵里)의 매력을 잘 표현한 피규어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