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본 부시모에서 제공을 하는 스마트폰 게임인 러브라이브 스쿠페스(글쿠)에서 새로운 이벤트인 진짜 진짜 MIRACLE(とってもとってもMIRACLE) 이벤트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러브라이브 스쿠페스에서 제공이 되는 모든 라이브에 대해 곡옥을 수집하여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수집한 곡옥을 사용하면 이벤트 곡을 클리어 하며 해당 이벤트 포인트를 더 많이 획득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 곡에서 획득할 수가 있는 이벤트 포인트는 스코어와 콤보 랭크에 의해서 증가합니다.
이벤트 기간 2017년1월12일 목요일 오후 6시~2017년1월20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달성 보상
SR 호시조라 린 무녀편(SR 星空凛 巫女編)
R 야무우치 나나코 선생님 등이 제공됩니다.SR 호시조라 린 무녀편(SR 星空凛 巫女編)은 선행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SR 호시조라 린 무녀(SR 星空凛 巫女編)은 2월 초에 특별 모집, SR・UR 모집, SR 이상 확정 모집 μ 's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선행 지급이 되는 SR은 특별 모집에서 획득하는 확률은 일반적으로 획득하는 SR보다 확률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선생님 카드는 유닛에 참가시킬 수가 없지만, 연습을 할 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상 획득 조건
이벤트 포인트의 누적 획득 스코어 따라 배포가 되며 이벤트 기간 이벤트 랭킹의 순위에 따라 배포 이벤트 곡의 곡별 랭킹 순위에 따라 배포가 되며 랭킹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에 배포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는 4배 곡&EXPERT&EXPERT 곡이 있으며 랜덤 악보는 EXPERT 곡에서만 제공됩니다. 여기서 4배 악곡은 곡옥을 4배 소비하여서 이벤트 포인트는 4배로 획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EXPERT는 HARD 난이도보다 어려운 난이도이며 해당 곡들을 클리어 했으면 이벤트 포인트를 더 많이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곡의 난이도와 획득을 할 수가 있는 곡옥수 입니다.
EASY(곡옥 수: 15)
NORMAL(곡옥 수: 30)
HARD(곡옥 수: 45)
EXPERT(곡옥 수: 75)
랜덤 EXPERT(곡옥 수: 75)
그리고 조금 더 많은 4배 곡 부분은 2017년1월16일 오전 9시부터 제공이 되어서 이벤트 종료될 때까지 진행됩니다.
EASY(곡옥 수: 60)
NORMAL (곡옥 수: 120)
HARD(곡옥 수: 180)
EXPERT(곡옥 수: 300)
랜덤 EXPERT 곡옥 수: 300)
그리고 2017년1월17일 오전 9시부터 이벤트 종료될 때까지 획득할 수 있는 골드 증가 캠페인도 함께 진행이 됩니다.
이번 이벤트 곡은 くるりんMIRACLE이고 해당 곡은 러브 라이브 애니메이션 2기 BD3 권에 수록된 특전 곡으로 星空凛(호시조라 린)의 솔로 곡이며 경쾌한 리듬이 특징인 곡입니다. 아무튼, 이번 이벤트인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진짜 진짜 MIRACLE(とってもとってもMIRACLE)도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