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피스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대표적인 오피스 프로그램은 아마도 MS Office가 있으며 한컴 오피스가 대표적이며 무료 오피스 프로그램에서는 오픈 오피스.리브레 오피스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소프트웨어 업체인 Kingsoft에서 만든 WPS Office 2016에서 1년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일단 Kingsoft는 중국 최대의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이며 기본적으로 해당 업체에서는 백신프로그램(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WPS(WPS Office),WPS 안드로이드 버전 등을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아직은 한국에서는 조금 낯선 느낌이 드는 프로그램 업체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을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WPS Office 2016 1년(WPS Office 2016 1 Year License)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면 기본적으로 웹사이트가 러시아 어 된 사이트인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качайте WPS Office 2016 v10.1.0이라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качайте WPS Office 2016 v10.1.0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설치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행하면 끝입니다. 그러면 해당 WPS Office 2016 프로그램을 1년 동안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기본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고 있지 않으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영어로 설치하거나 다른 외국어를 할 중 안다면 다른 언어로 설치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해당 프로그램이 좋은 점이 프로그램을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에서 사용하면 해당 메인 화면에서 각종 서식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서식을 다운로드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WPS Office 2016 1년 프로모션(WPS Office 2016 1 Year License)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기본적인 언어는 영어 등만 제공되면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으니까 이점은 참고 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32-bit, 64-bit)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오피스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단 프로모션은 기술지원 및 업데이트는 미지원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