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유튜브라고 하면 아마도 세계적인 동영상 스트리밍 및 인터넷 방송 사이트일 것입니다. 해당 유튜브(YouTube)를 통해서 많은 동영상을 볼 수가 있고 해당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해서 이전까지 인터넷을 통해서 동영상을 보려고 하면 AVI,MPG를 그냥 인터넷으로 보는 방식으로 보는 방법을 통해서 아마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나 동영상 서비스를 관리하는 서버 관리자로서는 서로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유튜브는 다른 방식인 플래시 방법을 통해서 ActiveX(액티브 X)를 사용하지 않아서 컴퓨터 보안 쪽에서도 서로 도움이 될 수가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물론 지금은 플래시가 보안 문제등이 많이 발생을 하고 있지만요.

그리고 개인이 인터넷을 통해서 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팬을 가진 스타가 될 수도 있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사용하면서 특히 스마트폰 앱을 사용을 해서 동영상을 재생하려고 하면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탭 하여 다시 시도(再生エラ-やり直すにはタップしてください,Playback error Tap to retry)이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탭을 해도 전혀 응답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할 때 문제는 인터넷은 분명히 연결이 돼 있고 정상적으로 유튜브 앱을 통해서 접속했고 해당 동영상을 재생하려고 하며 해당 에러 메시지인 탭 하여 다시시도(再生エラ-やり直すにはタップしてください,Palyback error Tap to retry가 나오면 정말 답답합니다.일단 안드로이드 기기 기준으로 해당 에러 메세지인 탭하여 다시시도(再生エラ-やり直すにはタップしてください,Palyback error Tap to retry)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을 사용하고 있다면 먼저 해당 유튜브 앱을 다시 시작을 하고 나서 해당 스마트폰이든 태블릿을 다시 부팅을 하고 나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설정 부분으로 이동을 해서 어플리케이션 부분에서 유튜브 앱을 선택을 하고 해당 유튜브 앱을 삭제를 하고 나서 구글 플레이에서 다시 업데이트를 합니다.

여기까지 해서 해결이 되면 좋겠지만 해당 방법을 통해서 안되면 먼저 유튜브 앱을 선택을 하고 나서 강제종료->데이터 지우기->임시 파일 삭제를 하고 나서 해당 기기를 재부팅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시청하면 해당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방법을 사용하면 어지간해서는 해당 문제인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탭 하여 다시 시도(再生エラ-,やり直すにはタップしてください)부분을 쉽게 해결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