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추억의 오락실 게임으로 유명했던 Final Fight(파이널 파이트)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가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일단 Final Fight(파이널 파이트)은 메트로시티라는 범죄자들로부터 점령된 도시에서 해당 메트로시티의 폭력조직인 메드 기어가 레슬러 출신 시장 마이크 해거의 딸인 제시카를 납치하게 되고 결국 납치된 딸을 구출하기 위해서 제시카의 남자 친구인 코디 트래버스와 코디의 절친한 친구인 가이와 같이 그리고 시장님인 마이크 해거와 같이 딸을 구출하기 위해서 길을 떠나게 되면서 악당들을 차례대로 물리치는 과정을 그린 게임입니다.

일단 해당 Final Fight(파이널 파이트)에서는 포이즌이라는 악당 캐릭터가 나오는데 여기서 경찰모와 민소매 탑에 수갑을 차고 나오는 캐릭터인데 문제는 일본 버전에서는 여자로 나오고 미국 버전에서는 남자로 나옵니다. 일단 여성에 대한 폭력 부분이 문제가 되어서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게임은 총 6라운드로 구성이 돼 있으면 지하철, 자동차 격파, 번화가 등에서 악당들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게임을 설치하고 나서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오른쪽에 보면 동전을 넣는 부분이 있고 시작을 눌러주면 게임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면 각각 캐릭터를 선택할 수가 있으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조작은 오른쪽 버튼을 통해서 캐릭터를 움직이고 나서 왼쪽에서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공격과 그리고 점프를 눌러주고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Final Fight(파이널 파이트)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30대 이상 분들에게는 추억의 게임을 다시 즐길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글 공유하기 및 아이허브 추천 코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톡
카스

댓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