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모질라에서 제공을 하는 무료 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일단 총 14건의 보안 업데이트가 수정이 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 에서는 Network Security Services(NSS) 취약점, Java 애플릿에 의한 CSP 기반 회피 취약점, 권한 설정 통지 부분의 잘못된 아이콘 표시 문제 등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파이어폭스에서는 GoogleWidevineCDM를 지원을 하면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면 복호화 모듈에서 플러그인 없이 보호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예를 들어 Sliverlight와 Adobe Flash Player를 설치 않았더라도 아마존 프라임의 비디오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사양 컴퓨터 사용자를 위한 VP9 비디오 코덱을 사용할 수가 있으면 Adobe Flash Player이 설치가 돼 있지 않더라도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하면 HTML 5로 재생을 하도록 했으며 스마트폰 등 다른 환경에서 열려 있는 탭을 보고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파이어폭스 26 버전부터 지원을 했던 Click to Play를 제외하고 모두 제거를 했으며 Adobe Flash Player를 제외한 모든 플러그인은 기본적으로 실행 시 확인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를 한 상태이면 자동 업데이트가 될 것이고 수동으로 업데이틀 할 경우에는 도움말->Firefox 정보를 통해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가능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